기술혁신

해양사업부 소개

해양사업부에서는 인공어초를 통해 고급수산물 공급 증대, 연안어장 축소 방지, 해양환경 개선 등을 실현하고 있으며, 기존 TTP에 비해 통수 능력이 높고 경사변화에 대한 소요중량 변화가 거의 없어 안정적인 ECO-T.T.P 개발하여 공급하고 있습니다.

적용분야

소파성

    통수능력이 높아 투과효과 좋음
    공극확대에 따른 에너지 흡수, 감쇄효과 발휘 (중앙홀 구성)
    공극률 : 65%

안정성

    경사변화에 대한 소요중량이 거의 변화 없음
    블록간 맞물림 효과 탁월.(피복석 대체 기능)(중앙홀 구성)
    현 최대규격 72ton 거치시 최대 10.2m 파고까지 적용가능
    KD = 11.8 (피해율 0%, 쇄파, 비쇄파)

Eco – T.T.P의 형태 및 특성

    Eco- T.T.P의 형상은 120°의 각도로 접하는 면체의 합성 포드와 중앙홀을 구성하는 형상으로 파의 작용력을 수평과 수직 분력으로 분산해 저항력을 증가시켰으며 중앙홀의 구성으로 파력 소산능력과 통수능력 증대 및 반사율을 최소화 하였다.
    기존 원추형 단면을 면체 단면으로 구성하여 원자재의 절감 및 공극율을 확대함으로 여타의 블록보다 작은 규모로 소파가 가능하며 경제성이 매우 우수하다.
    피복석 대체 기능을 위한 단부 인터록킹 기능을 첨부하여 석산개발에 따른 환경파괴를 최소화 할 수 있는 친환경성을 갖고 있다.

Eco – T.T.P의 안정성

    120°의 각도로 구성된 포드와 중앙홀 및 포드 단부 라운드의 인터록킹 구조에 따른 저중심 설계가 높은 안정성을 유지시켜 주며 2층으로 거치 시 안정된 단면을 형성한다.

Eco – T.T.P의 시공성

    Eco- T.T.P의 형틀은 같은 모양의 4매로 구성되어 매우 단순하며 조립, 해체, 운반도 용이하고 서로 호환성을 갖는 방사형으로 개방되어 있어 작업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Eco- T.T.P는 중앙홀을 갖는 방사형 대칭 구조로 운반, 적치 시 중앙홀을 사용하여 그대로 Wire를 걸어서 운반, 적치 및 거치가 매우 용이하며, 안전관리에 매우 유리하다.

납품실적

전체 0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